잘츠캄머구트맞춤투어

우리끼리 맞춤투어

잘츠캄머구트맞춤투어

80c39a8d76b0e345e84dcd20c17373ab_1522785654_2978.jpg
잘츠캄머구트는 짤츠부르크 남동부 일대의 구릉지대를 지칭하는 말로, 알프스의빙하가 녹으면서 만들어낸 크고 작은 호수와 2000m에 달하는 산들,그리고 그 사이에 들어선 전원 도시와 76개의 호수가 그림같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모모트래블에서 안내해 드리고자 하는 잘츠캄머구트투어는 영화 <사운드오브 뮤직> 에서 대령과 마리아의 결혼식 장면, 모차르트생모의 생가가 있으며 <사운드 오브 뮤직> 첫장면으로 등장한 자연경관이 있는 장크트 길겐의 언덕과 마을, 아이들이 산을 오르는 장면에 등장한 샤프베르크의등산열차, 샤프베르크 산에서 바라보는 풍경, 그리고 짤츠캄머구트의진주라 불리는 할슈타트마을을 포함하여 아름다운 경치를 소개합니다.버스와 기차를 번갈아 타면서 다녀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많았던 짤츠카머구트를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여행하는방법으로 모모트래블이 운영하는 짤츠캄머구트 투어를 소개합니다. 짤츠캄머구트 투어에서 소개하는 일정은 세계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지정된 절경으로 감탄사를 낳게 하는 정경을 하루 일정에 둘러볼 수 있게 준비한 투어상품입니다. 

매년 4월 ~ 9월 말 까지. 투어진행 하루전날 이나 당일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08:00~21:00
구 분 국내 예약금 현지 추가 지불액
1인~4인 1.250.000 원 없음
1인 추가시 200.000원 없음
※ 맞춤투어 비용은 1인당 요금이 아닌 그룹당 요금입니다.
※ 예약금+현지 추가 지불액이 총 투어비용입니다.
※ 9인 이상은 별도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담가이드비
- 전용차량, 유류비, 주차비
- 투어 시청각자료
- 식사비
- 여권소지필수
- 간단한 간식
고객 숙소 (예약된 숙소의 이름, 주소를 정확히 알려주세요.)
KEB 하나은행 010 2329 5255 홍용기
스마트폰에서 전화번호나 카카오톡 아이디 클릭 시 자동 연결됩니다.
- 유럽 현지 전화 : +43 676 581 5255
- 카카오톡 아이디: momotravel
고객 숙소 미팅 → 몬트제 → 볼프강제(장크트길겐, 장크트 볼프강) → 샤프베르크 등산열차 탑승 → 샤프베르크 정상관람 → 할슈타트 이동 → 햘슈타트 → 고객 숙소 복귀 → 투어종료
1
몬트제(Mondsee)
3.300 여명이 살고 있는 몬트제는 기차 선로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 잘츠브룩에서 포스트 버스를 타고 이동 해야 한다. 몬트제는 몬트 호수와 접해 있는 마을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결혼식 장면이 촬영된 미카엘 성당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몬트제는 과거 로로마인들이 거주하던 곳이며 이곳에 미카엘 성당은 최초 8세기에 수도원으로 건립되었고 최초 수도승들은 당시 수도원의 전통에 의해 현재의 이탈리아에 위치한 몬테카시노 수도원에서 이주해 왔다고 한다. 성당은 세번의 건축 시기를 격으면서 지금의 모습으로 완성되었다. 오스트리아 사람에게는 실제로 결혼식으로 선호도가 높은 성당이라고 한다.
2
장크트 길겐(ST.Gilgen)
장크트 길겐은 볼프강 호수를 접하고 있다. 모짜르트 어머니의 고향으로 어린 모짜르트가 마차를 타고 이곳을 찾곤 했다고 한다. 짤츠캄머구트 호수 지역은 유럽 유명 인사들의 별장이 많으며 쌍트 길겐은 전 독일 수상 헬무트 콜의 별장이 있는 곳으로 과거부터 볼프강 호수는 정치가들의 피난처 였다.또한 15~17세기의 성지순례자들의 주요한 길목으로도 사용되었다고 한다.
3
장크트 볼프강(ST.Wolfgang)
쌍트 볼프강은 후일 성인이 된 렌겐스부르크(Regensburg)의 주교 쌍트 볼프강의 이름에서 마을의 유래를 찾을 수 있다.쌍트 볼프강 성당 내부에는 티롤의 조각가 미하엘 파허(Micheal Pacher)가 1481년에 완성한 황금제단과 성당에 물건을 기증한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의자마다 붙여 놓은 금박 이름표가 인상적이다. 잘쯔캄머굿 마을 중 전통 상점이나 아름다운 숙박시설이 가장 많이 집중 되어 있으며 모짜르트의 이름이 탄생한 배경이 된 곳이다.
4
샤프베르크(Schafberg)
샤프베르크 산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주에 위치한 산이다. 높이는 1,783m(5,850 ft)이다. 그리고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이 촬영된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5
할슈타트(Hallstatt)
할슈타트는 오스트리아 오버외스터라이히 주의 마을이다. 할슈타트 호에 가까이 있으며 알프스 기슭의 호수 지역 잘츠카머구트 지방의 가장 안쪽에 위치하는 경승지이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어 있고 마을의 꼭대기에 위치한 공동묘지에서 출토된 철기시대 유물들로 유럽의 초기 철기문화를 일컫는 "할슈타트 문화"가 이에서 유래되었다. 주변은 소금광산이 많았고 소금이 귀중한 자원이었던 할슈타트는 과거에 이로인한 큰 부를 축적할 수 있었다. 세계 최초의 소금광산 또한 할슈타트의 상부에 위치해 있다. 할슈타트 문화의 도래지이며 유네스코 세계유산 문화부분에 등록되어 있다.. 유럽의 아기자기하고 작은 마을 분위기 때문에 관광객들에게 아주 큰 인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