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오스트리아 비엔나 투어 여행은 모모트래블 유로자전거나라

회사소개

모모트래블 소개


안녕하세요.

모모트래블 운영자 홍용기 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모모트래블 유로자전거나라라고 검색이 되어 약간은 혼돈되실 것 같기도 하고 어떤 업체인가 궁금하기도 하실 것 같고

이전엔 오스트리아 자전거나라를 유로자전거나라 홈페이지에서 찾으면 검색이 되었지만 지금은 왜 검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 늦었지만 회사소개 페이지를 만들어 안내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운영자의 나이는 83년생이고 2005년 23살에 군 전역 후 유로자전거나라에 입사하여 2012년까지 가이드. 지점장으로 활동하였고 2013년 모모트래블이라는 이름으로 독립을 하게 되었습니다. 독립한 사연은 한 가지로 설명할 수 없지만 당시 너무 어린 나이에 책임자의 역할에서 힘든 일이 많았고 이런 일들로 간혹 화를 참지 못하고 고객님과 말다툼을 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을 때였습니다. 일일이 사연을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외로움만 많이 타고 있었습니다.


큰 사건으로는 비엔나 김여사로 활동하시는 분께서 과거 같은 유로자전거나라 소속으로 활동하셨고 이후에 그만둔 뒤로 유로자전거나라에 항의할 이야기를 당시 유로자전거나라 멤버라는 이유 하나 만으로 저에게 불법 가이드. 불법 여행사라는 내용만으로 오스트리아 비엔나 연방 결창.세무청.구청에 연달아 신고하여 변호사를 고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싸워야 했으며 무기명 신고도 받아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돈을 재판비용으로 지불해야 했습니다.

회사에서도 직접적인 금전 부담은 지원하지 않고 있어 어려움이 많은 상황이었습니다.
살다 보면 언젠간 풀리겠거니 좋은 생각으로 무혐의 판정을 받고 난 이후에는 별도 재판에 들어간 비용을 요구하거나 청구하지 않았습니다.



회사 연혁


2013년 유로자전거나라에서 탈퇴 후 모모트래블 이름으로 변경 운영
2012년 최대 6인 가이드와 여행사 운영
2007년부터 2013년까지 오스트리아 자전거나라 지점장으로 활동 및 법인설립(회사 자금이 아닌 자비 해결)
2006년 프라하자전거 나라 멤버로 활동(이후 체코. 오스트리아 차량 가이드로 활동)
2005년 10월 프라하자전거 나라 설립 후 초창기 멤버로 활동



홈페이지에 댓글이나 투어 후기가 없는 이유...


오랜 시간 유럽에서 가이드로 활동하면서 수많은 여행자를 고객으로 맞이하여 안내하였습니다.
투어가 정말 마음에 드셨던 고객님들께서는 투어 후기를 남겨주십니다.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유로자전거나라에서 일하는 동안 얹은 후기를 데이터로 가져와 게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요즘같이 바쁜 시대에는 실제 고객님 글 보다 블로그나 댓글로 상품을 평가하는 시대에 맞춘 거짓으로 작성된 블로그나 댓글도 많습니다.


서로 간의 감사의 마음. 부족했던 점들은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만으로도 충분히 소통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상업적인 용도로 후기글을 부탁하거나 글 또는 사진을 게시하지 않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